연신내국수 전문점 가이오국수

 

 

 

 

 

오랜만에 국수를 먹었어요~!!

급 땡겨서 먹게된 국수

연신내국수 전문점 가이오국수에서 흡입시작!

 

 

 

 

비빔국수, 멸치국수, 감자만두 이렇게 주문했어요^^

먼저 감자만두가 나왔어요

쫄깃한 만두피가 굿!

 

 

 

 

제가 먹은 비빔국수!

적당히 매콤하면서

한젓가락뜨자 계속 쭉쭉 들어가네요~ ㅎㅎ

스트레스 받을땐 매콤한게 최고!

 

 

 

 

 

멸치국수

국수집에서 가장 기본적인 멸치국수

멸치국수의 생명은 육수!!

사진에서 보듯 국물이 굉장히 진해요~~~

 

 

특히 면의 양이 어마어마 해요 ㅠㅠ

거기다 만두까지 시켰으니

배가 진짜 호강했네요~

 

연신내국수 먹는집이 몇군데 있는데

여기도 리스트에 추가해야 겠어요~~ 

 

 

 

 

▼▽ 연신내국수 문점 가이오국수 ▼▽

 

 

 

 

Posted by coderef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