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

 

 

 

 

입춘이네요 ㅎㅎ

겨울이 지났다곤 하지만

그래도 매일매일 피부로 겨울을 느끼면서 살고 있네요.

요새 특히 더 피부가 건조해지는 걸 느껴요.

한해한해 겨울을 겪을 때마다 피부가 건조해진다고

느껴지는 건 제 착각일까요 ㅠㅠ

 

 

 

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

그래서 필요한 것 같아요.

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를 잘해야

다음해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그래서 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를 위해

저는 집에서나 회사에서든

가습기는 꼭 틀어놔요.

건조한 피부는 탄력저하, 노화의 원인이라구요 ㅠㅠ

겨울철 난방이 건조한 피부의 주범이기때문에

가습기는 필수죠.

 

 

 

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 두번째로

물을 자주 마시려고 노력해요.

한번에 많이 마사는게 아니라

수시로 마셔주다보면

하루에 2L정도 되는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 

또 하나의 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는 바로

수분팩~!

겨울에 저는 특히 더 팩에 신경을 써요.

얼굴에 수분을 충분히 주기위해 노력하죠.

 

 

 

그러고 보니 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방법모두 공통점이있네요.

바로 얼굴에 수분을 공급한다는거죠~!

건조한 피부를 위해

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

겨울철건조한피부관리의 키 포인트겠네요 ^^

 

 

Posted by coderef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