응암동 한정식 대관령가는길

 

 

 

응암동에 위치한 한정식 대관령가는길

저희 동네에도 있었는데 사라졌더라구요~ ㅠ

 

 

 

비교적 저렴한 가격에

한정식 코스를 먹을수 있는

응암동 한정식집 대관령가는길~

 

 

마침 아시안컵 결승전이 하고 있더라구요~

맛있게 먹으면서 응원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^^

 

 

 

처음 도토리묵사발과, 샐러드, 김치가 세팅되요

 

 

 

 

호박죽 입맛을 돋궈줘요

 

 

 

메밀전병과 묵사발

쫀특한 메밀과 아삭하게 씹히는 야채들

새콤한 묵사발~

 

 

황태구이

살이 통통해요~ 살짝 매콤

 

 

 

메밀전

메밀전에 황태구이를 싸먹으면 딱~!

 

 

 

감자옹심이

저 옹심이가 감자로 만들어진거예요~

국물은 들깨국물이예요

 

 

떡갈비?

메뉴에는 훈제오리라고 표기되 있었는데

떡갈비가 나왔어요~

근데 맛있었어요 ㅎㅎ

 

 

마지막으로 곤드레밥~!

여러 나물과 간장을 넣고 비벼먹으면 깔끔해요^^

 

마지막 후식으로 감자떡을 먹어주고

코스를 다 돌았어요~

 

배터졌다는 ㅋㅋ

응암동 한정식 대관령가는길 종종 가야겠어요~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먹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터키에서 먹은음식들  (0) 2015.02.09
연신내 한스델리  (0) 2015.02.06
비비큐 이스탄불치킨  (0) 2015.01.30
종로 즉석떡볶이 투핑거스  (0) 2015.01.27
연신내 해촌칼국수/ 해물칼국수 먹었어요^^  (0) 2015.01.22
Posted by coderef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