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비큐 이스탄불치킨

 

 

 

비비큐 이스탄불치킨 먹었어요^^

티비광고볼때마다 맛보고 싶었던 치킨인데

드디어 먹어보네요

얏호~!

 

 

금욜이라 그런지 배달이 많나봐요~

한참 기다려서 받았어요

 

 

 

 

비비큐 이스탄불치킨

글자를 보니 불자가 불모양이네요

어쩐지 맵더라니 ㅠㅠ

 

 

 

이스탄불치킨 뚜껑을 열자마자

터키의 향이 나네요^^

 

제가 터키에서 먹었던

특유의 향신료 냄새가 나요~

 반갑네요

 

 

 

바베큐치킨에 + 터키 특유의 향신료를

가미한 새로운느낌의 치킨이예요~!

 

바베큐치킨이라 살이 퍽퍽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

 

 

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

살짝 매콤했지만 제 입맛엔 괜츈~!

씹을틈도없이 뜯었다는..

 

비비큐 이스탄불치킨 이국적인 맛이라

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^^

 

 

 

Posted by coderef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