☆ 티라미스치즈 빼빼로 먹어봤어요

 

 

 

티라미스치즈 빼빼로도 있더라구요~!

전 기본적인 초코맛, 아몬드맛, 누드빼빼로

요렇게만 먹어봤거든요~

 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집어왔어요^^

 

 

[사진제공: 롯데빼빼로 홈페이지]

 

또 어떤종류의 빼빼로가 있을까

괜히 궁금해서 홈피에서 가져와봤어요~

안먹어본 빼빼로가 가득~!

 

이것 말고도 종류가 더 있었고

빼빼로 히스토리를 보니

불고기맛 빼빼로도 있었드라구요 ㅎㅎ

과연 무슨맛일런지~?

 

 

 

다시 본론으로 돌아와..

 

- 티라미스치즈 빼빼로 주요성분 -

코코아매스3%, 크림치즈분말1%, 블로치즈분말1%

 

 

티라미스 + 치즈 조합이라

무슨맛일깡?

 

 

 

두구두구 개봉박두~!

 

얼마전 티라미스케익을 먹었는데

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었거든요

티라미스치즈 빼빼로도 비슷한 맛이길..

 

 

 

내가 바로 티라미스다 하는

갈색의 포장..

 

 

나무막대같은 빼빼로

다른 빼빼로보다 좀 굵네요

 

맛은 빼빼로아닌 티라미스인듯

티라미스치즈 빼빼로 같은맛~?

 

누드빼빼로와 맛은 비슷한거 같은데

오묘하게 치즈맛이 나네요~

 

*  찾아보니 누드빼배로가 단종되고

새롭게 티라미스치즈 빼빼로가 나온거라고 하네요~!

추억 속으로 사라진 누드빼빼로 ㅠㅠ

 

 

 

Posted by coderef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