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늘사진..

사진첩을 정리하다가

파란 하늘사진이 너무 예뻐서 올려보네요~

 

 

요건 8월 부산갔을때 찍은 하늘사진 이예요

바닷가라 바람이 엄청 불었지만

날이 너무 좋았어요

 

 

요것도 부산의 하늘사진~!

같은 장소에서 해질무렵 찍었어요

 

 

여긴 북촌한옥마을이예요^^

친구랑 헉헉 거리며 올라간것 갔네요

 

 

퇴근길 노을진 하늘이 너무 멋있어서 한컷 찍었어요~

노을에 반사된 구름이 너무 예뻐요

 

 

구름 한점없는 푸른하늘사진..

 


나무사이로 보이는 하늘..

요런것도 멋져요

 

 

사진찍을때마다 한컷씩 꼭 찍는 하늘사진

이렇게 모아놓고 보니

하늘색이 참 다양해요~

 

파랗기도 했다가 붉기도 했다가

다양한 하늘사진이 참 예쁜것 같네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coderef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