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체살빨리빼기/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 효과

 

 

 

 

요즘 제가 열중하고 있는것

하체살빨리빼기~!!

 

저의 일상과도 같아요

숙명이라고나 할까요..? ㅠㅠ

상체에 비해 유독 튼실한 하체가 늘상 고민인 저니까요

 

 

 

 

 

그 숙명과도 같은 하체살빨리빼기에

양념같은 역할을 해주는 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은

제가 꼭 챙겨바르는 크림이예요~^^

 

 

 

▼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 효과

* 코즈앤스킨 사이트에서 퍼왔어요

 

하체살 자체가 가장 늦게 빠지는 부위이기도 하고

진짜 관리하기도 힘들거든요~ ㅠㅠ 다들 아실거예요

 

저같은 경우는 다이어트를해도 하체가 빠지는게 아니고

얼굴살이 빠져 다이어트를 안하니만 못한 결과가..

 

이럴때 특효인 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~!!

원하는 부위만 관리하면서 하체살빨리빼기에 도움을 줘요

 

 

 

 

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크림인

다리전용 레그슬리밍크림~!!

 

하체에 자신없는 저에게 용기를 주는 기특한 아이죠

처음 사용후 만족스런 사용감에 재구매하고 있어요 ^^

 

  

 

 

 

전 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 바르기전 꼭 거치는 단계가 있어요~!!

 

달달한 커피향이 무기인

그린터치 커피퍼밍디톡스 바디스크럽을 사용해요

 

지방분해에 도움이 되는 커피알갱이로 가볍게 스크럽해주면

하체살빨리빼기에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옆으로 튀어나온 허벅지살이 너무 빠지지 않아서

그 부위만 집중공략했어요~ ㅎㅎ

 

순서대로 차근차근 스크럽해주고 발라주고 마사지해주면서

튀어나온 살이 정리되는 쏠쏠한 효과를 봤어요

 

 

▼이오닉바디슬리머▼

스크럽,크림 바를시 사용하는 마사지 기구

 

 

하체살빨리빼기에 도움되는 또 한가지~!!

빼먹을 수 없는 단계가 있어요 

 

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 바르기 전에는 그냥 무작정 운동만했었거든요

그쪽 근육이 뭉친지도 모르고 강한 운동을하니 더 심해져 안빠졌던 거지요

 

이오닉바디슬리머로 콕콕쳐주고 마사지하면서 자극이되

군살들이 빠르게 정리가 됬던것 같아요

이젠 허벅지에서 종아리를 집중 공략하고 있어요

 

 

▼이오닉바디슬리머로 마사지하고 있어요~▼

 

 

하체살빨리빼기 뿐만 아니라 모든 다이어트가 그렇듯..

잘 빠지다가 꼭 정체기가 한번씩 올때가 있잖아요

이럴땐 진짜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

 

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so2c셀룰라이트제거크림을 사용하고 있어요

달라질 제 다리를 상상하면서요~ㅎㅎ

이렇게 한번씩 마음을 다잡는게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

Posted by coderef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