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충무로맛집 솥밥전문 모랑]

 

 

 

충무로에 있는 한옥마을에 구경갔다가

모랑이라는 솥밥전문점에서 한끼를 해결했어요~!

 

 

 

충무로 솥밥전문 모랑은

4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어나오면 바로 보이고 지하에 위치해 있답니다

찾기 쉬워요~~

 

 

  

 

충무로 솥밥전문 모랑

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도 조용해서

모임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~!

 

 

 

위 굴솥밥  / 아래 곤드레솥밥

 

저희는 굴솥밥과 곤드레솥밥을 시켰어요

고스고슬 갖 지은 밥과 굴과 곤드레의 맛남~~ 캬

비주얼 굿이네요~!

 

 

 

 

 찬은 이렇게 본인이 먹고싶은 양만큼 덜어먹으면되요~

참 정갈해 보이죠?

 

 

기본적으로 밥에 간이 되있어서 따로 간장을

넣지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

제가 굴을 시켰거든요~ 익힌건줄알았는데 생굴이더라구요ㅠㅠ (생굴을 못먹음)

그래서 곤드레로 바꿔먹었는데 곤드레가 더 맛있었다는 ㅎㅎ

 

분위기도 있고 음식도 깔끔해서

여러모로 맛있는 식사를 한것 같네요^^

 

 

 

 


충무로맛집 솥밥전문 모랑 위치

↓↓↓

 

 

 

 

'먹방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ole견과류 후룻&넛츠  (0) 2014.12.16
빨간색 그 간판 할매순대국  (0) 2014.12.11
신선한 써브웨이 샌드위치 충무로  (0) 2014.12.10
연신내 제임스치즈등갈비 맛있어요~~  (0) 2014.12.09
연신내 도츠 카페  (0) 2014.11.27
Posted by coderef
,